입력 2020.06.15 14:07
푸본현대생명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발달장애인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코로나19로 일자리를 잃었거나 소득이 줄어든 발달장애인 가족 지원에 쓰인다.
푸본현대생명은 2006년부터 정기적으로 이 복지관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여가·문화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대면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비대면 방식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푸본현대생명은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는 푸본그룹의 경영이념에 따라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매월 임직원들이 기부하는 금액에 회 사가 같은 금액을 매칭해 기부하는 ‘1:1 매칭그랜트’와 ‘급여 끝전 모으기’ 등 사회공헌기금 모금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대면 봉사활동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특별한 기부활동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온정으로 지역 사회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June 15, 2020 at 12:07PM
https://ift.tt/3e2r0cV
푸본현대생명, 발달장애인 가족에 기부금 전달 - 조선비즈
https://ift.tt/2zvUyAQ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푸본현대생명, 발달장애인 가족에 기부금 전달 - 조선비즈"
Post a Comment